고객이 TikTok 라이브 스트리밍에 대해 실제로 어떻게 생각합니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 회원가입
    1000

    로그인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고객이 TikTok 라이브 스트리밍에 대해 실제로 어떻게 생각합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Rowena 작성일 24-09-29 18:11 조회 36 댓글 0

본문

TikTok은 우리 시대, 특히 Z세대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앱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플랫폼의 접근성 기능에는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TikToks에 캡션을 추가하는 방법, 오디오 설명을 삽입하는 방법, 형식 지정 및 디자인 모범 사례를 포함하여 앱의 몇 가지 주요 접근성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웹 콘텐츠 접근성 지침에 제시된 권장 사례를 엄격하게 따르는 Google, Apple, Microsoft의 인터페이스와 비교할 때 접근성과 유용성의 부족은 특히 극명합니다. 이는 플랫폼에 전례 없는 수준의 접근성을 제공하지만 자동으로 생성된 캡션의 정확도는 매우 낮으며 수동 사용자 편집이 여전히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주로 Z세대와 밀레니얼 청중으로 구성된 대규모 사용자 기반을 갖춘 TikTok은 이러한 인구통계와 소통하려는 기업에게 매력적인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인플루언서 협업은 확실히 상호 이익이 되며 TikTok은 이를 실현하는 데 투자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베타 버전인 TikTok Creator Marketplace는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연결할 수 있는 공식 TikTok 플랫폼입니다. 7살 때 그는 부모님의 카메라를 들고 자신의 비디오를 만들기로 결심하고 세 명의 여동생을 배우로 참여시켰습니다.

코미디 촌극, 틱톡 라이브 조건 댄스 루틴, 교육 동영상 등 시청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콘텐츠를 찾으세요. Tollefson의 일부 비디오 시작 부분에서 그는 유행하는 것에 경의를 표하고 접근 가능한 복근 운동 루틴으로 넘어가기 전에 입소문이 나는 "Laxed Siren Beat" 댄스를 추는 등의 서비스로 마무리합니다. 때때로 당신은 앱에서 다른 곳에서 팔로우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던 사람들을 발견합니다. 예를 들어 제가 최근 그녀의 필수품에 대한 모든 것을 듣기 위해 탭한 세련된 50세 엄마입니다. Roposo는 10개 이상의 언어로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매일 20분씩 소비하는 3,300만 명 이상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보유한 인도의 단편 비디오 플랫폼입니다. 신속한 배송은 주문 후 몇 분 이내에 참여 팔로워가 축적되기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TikTok은 스스로를 "짧은 형식의 모바일 비디오를 위한 최고의 목적지"라고 설명합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사용자가 15초에서 3분 길이의 짧은 비디오 콘텐츠를 생성, 편집 및 공유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Google은 InMobi 그룹의 모바일 앱 마케팅 사업부인 InMobi의 소셜 미디어 스타트업인 Glance와 Roposo에 1억 4,500만 달러의 투자를 주도했습니다.

Clipomatic 및 MixCaptions는 다운로드 및 사용이 쉬운 모바일 캡션 앱의 두 가지 예입니다. 아래에서는 TikTok의 자동 캡션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및 자동 캡션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해결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흑인 창작자들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겠다는 TikTok의 약속에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자들은 여전히 ​​플랫폼에서 비슷한 패턴의 불평등한 대우가 나타나고 있다고 말합니다. TikTok의 사명은 "창의력을 고취하고 기쁨을 가져다 주는 것"이지만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는 데 유용한 도구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일부 제작자는 콘텐츠에 통합되어 브랜드를 빠르게 홍보합니다. 논쟁과 토론이 있습니다. 모든 개인과 관계는 고유하며 규칙에는 항상 예외가 있습니다. 그들은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20대에 손톱과 발, futuresenter.com 머리카락, 속눈썹, 왁스 등을 모두 2주마다 일정에 따라 수행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아냈는지 파악하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댓글을 빠르게 스크롤해보면 사람들이 비슷한 느낌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회사에 출근하기 위해 연예인처럼 살고 있습니다."라고 쓴 사람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Saint Laurent, Giorgio Armani 및 Marc Jacobs는 패션 위크에 참여하지 않으며 자체 일정에 따라 쇼를 조직합니다.

예를 들어, 몇 주 전 Katie Couric, Paris Hilton, 그리고 현실 스타에서 기업가로 변신한 Bethenny Frenkel이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그들의 대화를 듣고 있는 가상의 "방"에 모였습니다. 그날 저녁 어느 시점에 같은 장소는 CNBC의 Andrew Ross Sorkin, Cheddar CEO Jon Steinberg, 전 T-Mobile CEO John Legere가 참석하는 비트코인의 장점에 대한 토론으로 바뀌었습니다. Campfire CEO Ross Dinerstein이 영화를 제작할 예정입니다. Dinerstein과 Campfire는 WME가 대표합니다. Kantayya는 Black Box Management의 Lowell Shapiro와 Mike Dill이 대표합니다. "저는 보그 매거진 표지에 등장한 최초의 큰 흑인 여성입니다. 2020년 10월 리조는 보그 매거진 표지에 등장했는데, 이는 플러스 사이즈 흑인 여성이 패션 잡지 표지에 등장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미국으로'DSB 권고사항 및 판결을 이행하지 못한 중국은 2019년 10월 미국의 방해로 인해 마비된 항소기구를 일시적으로 대체하기 위해 미국 DSU 제25조에 대한 양허 또는 기타 의무를 중단하는 승인을 DSB에 요청했습니다. 정정: 이 기사의 이전 버전에서는 NBC가 제작자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도록 Addison Rae 세그먼트의 원본 YouTube 클립을 업데이트했다고 명시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오늘 본 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회사명 (주)굿인벤트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67 신송빌딩 5F
사업자 등록번호 107-87-78299 대표 이지은 전화 02-2070-1119 팩스 02-3452-422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6-서울영등포-1455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지은 info@goodinvent.com

Copyright © (주)굿인벤트. All Rights Reserved.